2019년 2월 23일 토요일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영화결말>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장르 : 드라마
                                                         감독 : 도히 노부히로
                                                                  출연: 아리무라 카스미(쿠도 사야카)
                                                                           이토 아츠시(츠보타 선생님)
                                                                           요시다 요(사야카 어머니) 
                                                                           다나카 테츠시(사야카 아버지)





세상 모든 영화에 빠지다 폴린 무비 FALLIN` IN MOVIE




마지막 전국 모의고사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사야카는 자신의 성적을 보는 것이 두려운 나머지 츠보타 선생님께 성적표를 대신 열어달라고 말하죠.



집에서는 사야카의 아버지가 류타의 야구용품들을 모두 태우고 있었습니다.
아버지가 원하는 야구가 아닌 류타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하라고 말하는 아버지


 하지만 야구만 해왔던 류타는 무엇을 해야 할지 자신이 잘 할수 있을지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나 큽니다.



 자신감없어하는 류타에게 사야카는 자신의 전국모의고사 성적표를 건네고
저번 모의고사와는 다르게 엄청나게 오른 자신의 성적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고2때부터 시작한 사야카도 할수 있으니 류타도 할수있을 것이라고 용기를 줍니다.
(사야카의 성적을 보고 놀라는 가족들)




 그리고 마침내 시험당일 눈이 너무나 많이 내려 기차도 끊기고


 평소 자신을 무시하고 무뚝뚝하던 아버지가 사야카를 직접 태우고 시험장으로 향합니다.


시험장으로 향하는 사야카에게 힘내라고 이야기하는 아버지


동생 류타는 누나를 보고 힘을얻고 아버지를 찾아가 화해를 합니다.

시험에서 합격한 사야카 이제 게이오 대학에 입학 시험을 치룰 수 있는 자격을 얻습니다.


 사야카는 츠보타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전하고
자신이 공부할때 항상 들고다니던 사전에 싸인을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리고 게이오 입학에 대한 시험을 치루는데.... 
사야카는 갑작스런 배탈에 화장실에 들락날락 거리며
결국 시험을 망치게 되죠.



결국 불합격한 사야카....

하지만 아직 종합정책학부에 대한 결과가 남아있었고
자신이 불합격이라 생각한 사야카는 결과를 보는 것이 두렵기만 한데..



사야카는 정말로 오랜만에 자신의 친구들을 만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친구들로부터 위안을 얻습니다.



드디어 결과를 확인해 보는 사야카
사야카가 게이오 종합정책부에 합격을 하게되고 한 걸음에 츠보타 선생님께 달려가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츠보타 선생님은 미리 적어둿던 편지를 사야카에게 건네고 사야카가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큰 힘이될 조언을 이야기해줍니다.




세이오에 가기위해 집을 떠나는 날 사야카는 어린 날 아버지에게 업혔 던 것을 회상하고
아버지에게 달려가 업힙니다. 묵묵히 받아주는 사야카의 아버지


  
정들은 자신의 고향을 뒤로하고 게이오 대학으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자신이 타고있는 기차를 바라보며 손을 흔들고 있는 츠보타 선생님이 보이고 



떠나는 사야카를 바라보는 츠보타선생님이 환하게 웃으면서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아 참!! 사야카를 무시했던 (니가 게이오에 가면 내가 발가벗고 운동장을 돌겠다! ) 담임선생님은


약속을 지키셨습니다 ^^

댓글 2개:

  1. 정말로 보고 싶은 영화 입니다!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