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4일 목요일

더 다크 : 그 날 이후 난 사람을 먹는다<영화결말>


더 다크 : 그 날 이후 난 사람을 먹는다

장르 : 공포
감독 : 저스틴 P. 레인지
출연 : 나디아 알렉산더(미나)
토비 니콜슨(알렉스)
카알 마르빅코스(요셉)

세상 모든 영화에 빠지다 폴린 무비 FALLIN` IN MOVIE

<영화결말>


미나를 피해 도망치던 조지는...






결국 차에 치여 큰 부상을 입게되고 미나는 그를 죽이지 않고 휴대폰만을 가져갑니다.




다시 알렉스가 있던 곳으로 간 미나


주워온 휴대폰을 알렉스에게 주는 미나



알렉스가 집으로 전화를 걸어 보지만 받지 않고



자신을 두고 가라는 알렉스


하지만 미나는 알렉스를 버리지 않습니다.




숲속을 벗어나 근처에 있는 집에 무단침입하는데...







그때 집주인으로 보이는 여자가 나타나 미나에게 총을 겨눕니다.



미나는 전화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집주인을 들은척도 하지 않고


그때!!



뒤에서 나타난 알렉스가 칼로 집주인을 찔러 결국 집주인은 사망하게 됩니다.




집안에 있던 스프를 먹는 알렉스


미나도 먹고 싶지만 사람 시체를 먹는 구울이 된 몸이라 먹지 못하는데....








그렇게 둘은 서로를 도우며 서로에 대한 믿음을 느끼며 의지해 나갑니다.






집안으로 들어와 집주인의 딸의 방에 들어간 미나 집주인 딸의 옷을 훔쳐 입습니다.



그리고 거울로 자신의 얼굴을 살펴보는데

놀랍게도 상처가 점점 아물어져가는걸 확인합니다.


이번엔 스프를 먹으려고 시도해 보는데




하지만 스프를 먹는덴 실패하고 다시 알렉스의 집으로 전화를 걸어봅니다.

알렉스의 엄마가 전화를 받지만 미나는 도로 다시 끊어버립니다.



그리고 허기진 미나는 아까 죽은 여주인의 사체를 먹어보려고 하는데








하지만 도중에 과거에 자신이 구울로 부활해 자신의 엄마를 죽인 기억이 떠올라 

사체를 먹는데 실패합니다.


식사를 하는데 실패한 미나는 알렉스를 찾아보는데



그때 바깥의 차량의 불빛이 보이고 알렉스의 비명소리가 들려옵니다.


황급히 차량을 쫓아가는 미나




끈질긴 추격끝에 차량을 붙잡느데 성공하지만 그만 차량이 전복되고 맙니다.



차량안에는 집주인의 딸이 있었고 그녀가 구급차에 신고할 수 있도록 그녀를 살려줍니다.




알렉스의 상태를 확인하는 미나 알렉스는 차량의 복부가 찔린 상태였습니다.



미나는 알렉스에게 조금만 기다리면 구급대가 온다며 그를 안심시켜줍니다.



구급대가 와서 알렉스는 구조되고


미나는 먼 발치에서 구조되는것을 지켜봅니다.


알렉스가 구조되고 며칠 뒤 다시금 자신이 사는 집으로 돌아간 미나








도끼를 내버려두고...




다시 알렉스를 만나기 위해 집을 떠나게 됩니다.



길을 가던중 한 차량이 그녀를 태워주는데




다시금 마음의 상처를 회복하고 인간으로 돌아온 미나



그렇게 영화는 끝이 납니다.

댓글 1개: